CAFE

정권 바뀌었으니 김일성주의자 신영복 글씨체로 쓴 국정원 원훈석은 폭파시켜야 한다.

작성자睦園.박이환(고10회)|작성시간22.04.06|조회수301 목록 댓글 0

김일성 악령이 깃든 국정원 원훈석을 깨 부숴야!

조갑제닷컴

정권이 바뀌었으니 김일성주의자 신영복 글씨체로 쓴 국정원 원훈석은 폭파시켜야 한다.
''''''''''''''''''''''''''''''''''''''

국가안보를 걱정하는 전직 국가정보원 직원 모임


대한민국이 오늘에 이르는 발전과 성장을 이루기까지 강건한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해온 우리 전직 국정원 직원 일동은 지난 4일 문재인 대통령을 국정원으로 초청해 간첩활동을 하다가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20년간 복역한 故 신영복 전 성공회대 교수의 손글씨를 본뜬 서체로 국정원 원훈석을 교체하는 행사를 버젓이 가진 데 대해 이루 형언할 수 없는 충격을 금치 못한다.

이에 우리는 국정원 정문 앞에서 무기한 1인 시위를 할 것임을 천명한다.
우리는 이같은 국정원 원훈석 교체 작업을 직접 진두지휘 해 온 박지원 국정원장에 대한 즉각적인 파면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강력히 요구하면서 다음과 같이 묻지 않을 수 없다.

박지원 국정원장은 국정원이 지난 1961년 탄생한 이래 북한의 간첩 침투를 색출하는 것을 비롯한 대공수사권을 국정원의 경험과 능력과는 비교가되지 않는 경찰에 이관함으로써 국가 최고 정보기관을 사실상 무력화한 데 이어 새 원훈의 서체까지 ‘신영복 글씨체’로 교체한 것은 국정원을 형해화하기 위한 일련의 시나리오 아닌가?

2. 이번 원훈석 교체 작업은 국정원 직원들의 정신적 기반을 송두리째 무너뜨림으로써 형식적으로 존재만 할뿐 국가안보를 위해 작동할 수 없는 종이호랑이로 만들기 위한 것은 물론 대한민국 안보를 지탱해온 국가보안법을 폐지함으로서 종국에는 대한민국에서 간첩을 비롯한 반 대한민국 세력이 활개치며 활동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기 위한 지능적인 술수 아닌가?

3. 특히 신영복은 1968년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체제의 전복을 목적으로 북한의 지령에 따라 결성된 통일혁명당 결성 및 활동에 중추적 역할을 한대표적인 김일성주의자인 것으로 이미 대법원 확정 판결에서 명백히 밝혀진 인물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국가 최고정보기관인 국정원의 원훈석을그의 서체로 바꿔 국정원 본관 앞에 세웠다는 것은 국가 정체성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야할 국정원이 국가기관이라는 이름으로 사실상 북한을 국정원 안마당으로 불러들인 이적행위 아닌가?

4. 박지원 원장은 이번 원훈석 교체가 국가보안법 폐지는 물론 한미연합훈련 중단을 시작으로 한 종국적인 주한미군 철수, 종전선언 및 평화협정 체결 등 대한민국 안보의 명줄을 끊으려는 제도적 장치는 물론 궁극적으로 북한과 낮은 단계의 연방제를 문 정권 임기 안에 매듭지으려는 일련의 수순이라는 세간의 의혹에 대해 분명히 소명하기 바란다.

우리 국정원 전직 직원 일동은 박 원장이 이같은 우리의 문제 제기에 대해 납득할 만한 답변을 즉각 내놓기 바란다.
또한 문 대통령이 박 원장에 대한 즉각적인 파면을 단행하지 않을 경우 마지막 한 사람까지 1인 시위를 이어가면서 투쟁수위를 높여갈 것임을 거듭천명한다.

2021. 6.24

국가안보를 걱정하는 전직 국가정보원 직원 모임

[ 2022-04-05, 11:1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