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랑^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시고 정성담은 멋진영상에 즐감하고 갑니다 조미미 립싱크 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겠어요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답댓글작성자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
찾아주신고은글 감사합니다. 피핏에서 노래만 그린스크린으로 만들어 배경은 퍼모라에서 이미지만 넣어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해보니까 제미나이에서 이미지를 가수와 배경을 합성하여 피핏에서 동영상으로 만드는것이 더 좋으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