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지원단 하반기 워크샵을 진행했어요.
- 작성 : 이부경
올한해 어떻게 시간이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바쁜 한해를 보냈습니다.
며칠후면 2025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께 올한해도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도 화이팅!!이라고 전해봅니다.
올해 지원단에서는 하반기 추가의무교육을 확대 운영하며 현장에서 많은 선생님들을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또한, 특기적성사업 페스티벌과 나답게크는아이지원사업 명랑운동회를 통해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도 가졌답니다.
지원단에서는 12월 사업을 정리하면서, 다가올 2025년 사업계획을 논의하는 자리를 갖는 하반기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지원단 인근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에서 회의도 하고, 오후에는 힐링의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2024년 사업별로 평가와 환류를 통한 차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서로 논의 하는 시간을 먼저 가졌답니다.
지원단에서는 운영컨설팅, 종사자교육, 특기적성강사지원사업, 경계선지능아동지원사업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하반기 사업평가시간을 통해 2025년 사업의 계획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시간을 가지고 따뜻한 차한잔을 하며, 오전 시간을 마무리 해보았습니다.
오후에는 직원들과 함께 자연의 소재인 자개를 가지고 모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다들 처음에 재료를 보고 '너무 빨리 끝나면 어떻게 하죠?' 하는 이야기를 했지만...
감성짙은 노래를 들으며, 투명 낚시줄을 작은 구멍에 넣어 엮는 작업은 직원들의 노안이슈!!로 인해 웃음연발의 시간이 되었답니다.
바쁜 일정속에서 잠깐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강사님의 지도속에 2시간정도 집중해서 만든 자개모빌은 청아한 소리를 내어주더라구요^^ 직원들간의 오고가는 이야기에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경기남부지원 식구들은 내년에도 경기남부권역 지역아동센터 현장의 소리를 귀담고 함께할수 있도록 화이팅!!!하겠습니다.
올해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달려오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