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소리의 일상

☀더운 여름이 코앞이래요~☀

작성자햇살소리 최지수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이제는 놀다보면 땀구슬이 또로록 떨어지는 날씨를 느낄 수 있는 6월 3주 입니다💛

 

이번주는 다양한 향기를 맡아보고 먹어보고 경험해보며 더운 날씨를 이겨내보았어요><

거기다 언니오빠들과 함께 시원한 물감놀이까지!

 

이번주 우리 아이들은 어떤 향기를 맡아보고 추억을 만들어갔을까요?

 

함께 사진으로 보아요~😊

 

 

< 오늘의 감정은 어떤가요? >

- 지난주 감정카드에 관심이 많았던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이번에 새로운 사진으로 감정카드를 준비해보았어요~

사진 속 표정을 보고 따라하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감정카드에는 빨래 집개를 콕콕 달아 멋지게 꾸며보기도 했답니다><

오늘의 나의 감정은,,,,! 두근두근두근💛
아직 소근육이 자라는 중이라 처음엔 어려웠지만 조금씩 스스로 할 수 있어요! 우리의 성장 눈부시죠✨
리하는 화가난 표정을 따라하였어요>< 헉 너무 무서운 표정이야! 하고 화들짝 놀라니 이쁜 웃음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화난 표정보단 역시 친구를 꼬옥 안아주며 사랑을 표현하는 모습이 더 사랑스럽죠0-<💛

오늘도 조금씩 내 감정을 알아가고 표현해가며 쑥쑥 자라는 아이들이에요o(* ̄▽ ̄*)ブ

 

 

< 무더운 여름 수분충전은 필수! >

- 바깥놀이를 즐기던 중 화창한 날씨에 어느새 우리 아이들 이마엔 송글송글 땀이 맺혔어요!

그래서 시원한 그늘 밑에 모여 물을 마셔보았답니다! 

오늘의 쉬는 시간의 모습 보실까요?

반짝이는 햇살 아래 뛰뛰빵빵~~ 다들 비켜요~

열심히 놀다보니 이마에는 송글송글 땀이 맺혀요!

이럴땐 ~ 수분 충전!

좋아하는 물통 색을 골라 직접 따라보아요! 얼마만큼 마실까?
친구와 같이 마시는 시원한 물에 웃음이 절로 나와요💛
열심히 마시다보니 얼굴이 안보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 새콤달콤 향기가 손끝에서 피어올라요 >

- 친구가 가져온 귤에 관심을 보이던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선생님은 포작하였답니다 o(* ̄▽ ̄*)ブ

그래서 준비한 귤~ 직접 까보기도 하고 냠냠 새콤한 맛을 즐기기도 하고 껍질을 코로 가져가 킁킁 남아있는 상큼한 향기를 맡아보며 놀이하였답니다~

새콤한 귤의 등장에 모두 모여앉은 햇살소리반이에요~
모두 함께 껍질을 까보아요~
조물조물 야무진 손끝으로 조금씩 껍질을 뜯어가요~ 집중의 눈빛과 집중의 앙 다문 입💛 이런 모습 조차 사랑스럽다면 콩깍지 일까요?🤔
냠냠~ 내가 직접까서 더욱 맛있어요~

잘 먹는 아이들에게 다가가 "아~"하니 그거 기분좋게 나눠주는 우리 햇살소리반 아이들에요💛

작은 손으로 나눠주는 애정때문일까요 지금까지 먹었던 귤 중에 가장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먹으면서 중간중간 귤향기가 남아있는 껍질을 가져가 킁킁 향을 맡아보며 슬며시 웃기도 하는 모습에 선생님도 함께 웃음 지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