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록달록 우리가 만들어가는 멋진 작품이에요~ >
- 이번주 중 하루는 산새소리반 언니오빠들과 함께 물감으로 놀이하였어요~!
알록달록 물감을 사용해 커다란 광목천을 채워나갔답니다💛
우리 아이들의 작품세계를 공개합니다(두둥)
선생님~ 물감 얼른주세요><~~~
물감이 왔다!! 이제부터 시작이야~~
붓으로도 즐겨보고~
손과 발로도 열심히 그림을 그렸어요~~
물감이 낮설수도 있지만 우리 햇살소리반 아이들은 조금씩 적응해가며 신체 곳곳을 사용해 그림놀이를 즐겼답니다💛
우리들의 작품 기대해주세요🥰
< 기분 좋은 날씨야~ 모두 안녕~ >
- 실내에서의 놀이도 즐거웠지만 역시 바깥놀이도 빠질 수 없는 기쁨이죠?
화창한 날씨 아래 우리 아이들의 모습도 사랑스러웠답니다💛
이곳 저곳 선생님, 친구들과 걸어다녔어요~😆
돗자리 위에 모여 쉬기도 하고
모래와 풀을 만져보며 촉감을 즐겨보기도 하고
미끄럼틀과 시소, 그네 등 놀이기구도 즐겁게 타보며 놀이했답니다🥰❤❤
💛 이번주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간 우리 아이들 푹 쉬고 다음주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