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분석보고서 피드백 요청

작성자이가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실습생 이가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출에 앞서 보고서의 내용과 구성에 있어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검토를 부탁드리고자 메일 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시간 되실 때 살펴보시고 수정 또는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피드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언 주시면 반영하여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가빈 드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