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운영자님 내외분 저녁식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쌤(운영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천꼴갑축제에서 군산운영자님 내외분 께서갑오징어회꼴뚝이 숙회시원한 갑오징어 물회저녁식사 맛나게 사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수연(샛별이) | 작성시간 26.06.06 맛난 꼴,갑 후사 고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작성자김쌤(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둥^^잘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