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산운영자님 내외분 저녁식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쌤(운영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2

서천꼴갑축제에서
군산운영자님 내외분 께서
갑오징어회
꼴뚝이 숙회
시원한 갑오징어 물회

저녁식사 맛나게 사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수연(샛별이) | 작성시간 26.06.06 맛난 꼴,갑 후사 고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 작성자김쌤(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둥^^
    잘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