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멕시코 §

베라크루즈 (Veracruz)

작성자이선우|작성시간10.01.01|조회수141 목록 댓글 0

Veracruz에 도착한 시간 대략 정오였고, 우선은 도시정보를 모으려고 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이 도시는 가 볼 곳이 어디 어디 있을까? 우선 버스 터미널 택시 운전기사의 말로는 수족관이 볼만하다고 해서 거기 부터 갔고. 그리 큰 수족관은 아니지만 Veracruz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라고 했던 것이 기억이 나서 둘러본 다음에 근처 해산물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시내로 나가서 간단하게 시내구경을 하고나서 관광버스 구경을 했답니다.

 

멕시코에 각 도시마다 2층 버스로 된 관광버스가 있는데 시내 관광을 하기에는 적당하답니다. 되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략 60~100페소 정도 하고 하루종일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시간마다 각 정류장에 도착을 함으로 그 버슬 타고 둘러보시면 되고 내려서 둘러 볼 수 있다면은 내려서 둘러 볼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해양 박물관을 둘러보려고 했는덷 잘 못 하는 바람에 해군 박물관을 둘러 보게 됬답니다. 입장료는 없고 작은 미니 어처 및 전 해군 기지를 박물관으로 개조 한 것임으로 여러가지 둘러 볼 수 있었답니다.

 

저녁은 푸에블라에서 먹기로 하고 버스를 타고 푸에블라로 이동을 하는데 대략 3시간 걸린답니다. 그곳에서 한인 식당에서 숙박을 예약하였기 때문에 저녁식사는 그곳에서 하고 하루를 마감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