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짜증내며 일어나는애

작성자맘스데일리러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5 목록 댓글 1

매일 아침마다 쥐어박을수도 없고, 감정소모가 너무커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진지하게 물어보니 아침에 동화읽어주면 기분좋게 깰 것 같다길래 스토어에 찾아보니 동화알람? 이런게 있길래 한번 깔아서 시도해보니 2주째 아직 짜증안내고 깨네요,, 유난히 아침짜증 많은 애들 두신 맘들께 희망하나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스데일리러브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