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쉼이 있어 행복한 일요일...

작성자운영자 김향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쉼이 있어 행복한 일요일...

내 소중한 분들과 하루를
열어갈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흐르는 세월 기다릴수 없고,
흐르는 시간은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어차피 가는 세월이라면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한 
날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시길요~💕


💌 삶을 산다는 것은.. 💌
 
삶을 산다는 것은
화려함 속에 갖춰진
인내의 고통으로 만들어가는 것 
 
피고 지는 세월을 반복하며
기쁨도, 슬픔도 잠시
잠시 잠깐의 시간들이 모여
하루가 마무리 되어가는 것 
 
뒤돌아 볼 겨를조차 없이
앞만 향해 걷다
문득 생의 한 가운데 서면, 
 
생명 안에 죽음이 있음을 느낄 때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참음을 반복해 가는 것~!  
 
삶을 산다는 것은
좋은 것을 닮고 싶어 하고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때론 향기 없는 가슴 앞에
무너지는 마음을 볼 때
그 아픔조차도 참아내야 하는 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