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소중히 여기며 사는 세상🍁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세상
서로가 서로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로 살아가고 있는지요
운명이라는 것은
그림자와 같아서
언제 우리들
삶에 끼어들어
서로를 갈라 놓을지 모르기에
서로 함께 있을 때
그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어야 합니다
화는 언제나
거칠은 입에서 나와
마음을 병들게 하여
악업의 원인이 되기에
항상 입을 조심하여
겸손해야 하며
작은말 한 마디라도
타인에게
상처를 주지 않았는지
항상 자신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타인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되려면
먼저 타인을
소중히 해야합니다
고뇌를 많이
느끼게하는 세상입니다
참고 인내하지 않으면
서로 이별이 많을 수 밖에
없는세상 인 듯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한세상 생각하면
한숨만 절로 나오는 세상
하지만 아직은마음
따뜻한 이들이 있기에
살아 볼만한
세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그 어떠한
탁함에도 물들지 않고
세상과 타협하지 않으며
맑은 생명의 사람으로
먼저 나 자신부터
작은 것 부터 실천한다면
진정 그대는
어두운 세상에
등불 같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Good morning
목요일 아침을 맞이합니다
삶에서 우리의 인연이
없어다면 많이 외롭고
쓸쓸하게 걸어왔겠죠?
우리의 인연을 영원히
함께 하길 소망합니다
상쾌한 목요일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