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산 인생이란..."
인생의 절반은
"시행착오 " 이고
나머지 절반은 "교정"이다.
"모두가
" 시행착오를 겪지만,
"모두 다" 교정의
노력은 않는다.
인생은 어떤
부모와, 친구와,
스승과 배우자를
"만나는 가"에 달렸다.
하지만 삶을 좌우 할
결정적 요인은
자신과의 "만남"이다.
인생의 절반은 취 해 살고 나머지 절반은
"숙취해소"로 몸부림친다
모두 다 취해 살지만,
"제일"은 사랑이고,
"최악"은 탐욕이다.
"밥 먹었니" 만큼 더 사랑스러운 말 없고
"밥 굶어" 보다 더 잔혹스러운 말 없다
배고파 훔친 것보다,
배불러도 나누지
않는 게 더 큰 죄다.
"잘 산 인생 "이란
출세 하고, 돈벼락
맞은 인생이 아니라,
중도 퇴장 없이
쓴맛 단맛 다보며
끝까지 산 인생이다.
건강하고 정직하게 자기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그런 삶이기를...
세상 탓으로
원망하지 않는
오늘도 즐거움과 함께 하는 사람은 누구나 행복하기를 원하면서도 진정으로 행복해지는 방법을 모르기에 불행하다고 합니다
진정으로 행복해지는 방법을 찾아 좋은날 되세요
새로운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활기차게 열어가시고
화이팅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