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힘들 때, 슬플 때, 기쁠 때

작성자kgbsos|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힘들 때, 슬플 때, 기쁠 때 

► 삶이 버거울 때는...,

뒤를 돌아보는 지혜를 가지세요.

 

두려움이 앞서 망설였던

지난 시간을 생각해 보세요.

자신을 믿었잖아요,

그래서 여기까지 왔고 . . .

앞이 보이지 않을 때

먼저 한걸음 나아가 보는 거에요.

무엇이 앞에 있는지 모르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에요.

중요한 것은

발을 내딛는 그 순간이 자신을 믿는

그 순간에 이미 두려움은

사라진다는 거잖아요.

► 힘들 때는..

하늘을 보세요.

 

같은 하늘아래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들을 생각해 보세요.

어떤 오해 속에서도

따뜻하게 믿으며 바라봐 줄거에요.

오해가 사실이라도 그럴수 밖에 없었을

상황을 이해해 줄거에요.

너무 무겁게 느껴질 때는

그 짐을 하늘에 날려 보세요.

분명히 받아줄거에요.

항상 그래왔듯이 말없이 지켜봐 줄 거예요.

우리 서로 믿을수 있잖아요.

► 슬플 때는..

비를 맞으며 걸어보세요.

 

어깨 위에 내리는 빗방울처럼

모두 씻어버리세요.

하늘도 울어주잖아요.

함께 잊어버리는 거에요.

젖은 몸을 말리며 다시 웃을수 있을거에요.

► 외롭다 느껴질 때..

저녁노을을 바라보아요.

 

아쉬움을 남기며

가장 화려하게 지는 저 태양처럼,

아쉽지만 모두 버리는 거에요.

우리 그럴수 있잖아요.

► 기쁠 때는..

사람들의 행복을 조금씩 나누어 가졌다

생각이 되면 그냥 웃어주세요.

 

나를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맑은 웃음으로 모두에게

웃음이 묻어날 수 있도록 그냥 웃는 거예요.

세상의 중심은 자신이잖아요.

소중한 자신을 위해

누구보다 기쁜 마음으로

행복한 표정으로 웃어버려요.

그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잖아요.

- <가슴에 남는 좋은 글>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