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도를 시작으로 군체까지 교환님 작품들을 보며 구며 들었습니다
한달 전 모자무싸의 한장면을 보며 제미나이에게 울며 질문 하나를 던졌네요
도대체 구교환 배우는 어떤 인생을 살았길래 이런 연기를 할 수 있는거야?
삶에 대해 자주 큰 영감을 주는 구배우님 앞으로도 함께 할게요^^
늘 응원 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반도를 시작으로 군체까지 교환님 작품들을 보며 구며 들었습니다
한달 전 모자무싸의 한장면을 보며 제미나이에게 울며 질문 하나를 던졌네요
도대체 구교환 배우는 어떤 인생을 살았길래 이런 연기를 할 수 있는거야?
삶에 대해 자주 큰 영감을 주는 구배우님 앞으로도 함께 할게요^^
늘 응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