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교환

안녕하세요

작성자단단|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반도를 시작으로 군체까지 교환님 작품들을 보며 구며 들었습니다
한달 전 모자무싸의 한장면을 보며 제미나이에게 울며 질문 하나를 던졌네요
도대체 구교환 배우는 어떤 인생을 살았길래 이런 연기를 할 수 있는거야?
삶에 대해 자주 큰 영감을 주는 구배우님 앞으로도 함께 할게요^^
늘 응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