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발표회 영상

6월정모(가버린 사랑-화음불가)

작성자정의별^^|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 정도면 화움불가가 아니라. 환상화음 아닌가요?? ㅎㅎ
    이 노래가 이렇게 신나는 노래였나요?
    원곡보다 좋은것 같아요..ㅎㅎ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노래 같으니
    저도 한번 익혀보겠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강초 | 작성시간 26.06.25 정의별님
    칭찬 감사합니다~~😚😚

    화음은 모두 다 들새형님 덕입니다.
    이 노래를 전영록님이 만들어 부르고
    장남들도 지나간 옛추억으로 부르고
    서울여대 친구들도 부르고

    그 세가지를 듣다보니 짬뽕 되어서
    부를때 헛갈립니다.ㅎㅎ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23 이제 화음불가가 아닌 [화음가능]으로 개명해야겠지요? ㅎㅎ
    언제나 유쾌한 두분 노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강초 | 작성시간 26.06.25 그나마 조금의 화음도
    들새님 덕입니다.
    화음대가 철이 형님께
    한수 배워야 겠습니다.
  • 작성자뭉치 | 작성시간 26.06.26 이 투샷은 늘 웃음짓게 합니다^^~
    화음불가면 어떻습니까~?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게 행복한거죠^~화음불가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