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 정도면 화움불가가 아니라. 환상화음 아닌가요?? ㅎㅎ
이 노래가 이렇게 신나는 노래였나요?
원곡보다 좋은것 같아요..ㅎㅎ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노래 같으니
저도 한번 익혀보겠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초 작성시간 26.06.25 정의별님
칭찬 감사합니다~~😚😚
화음은 모두 다 들새형님 덕입니다.
이 노래를 전영록님이 만들어 부르고
장남들도 지나간 옛추억으로 부르고
서울여대 친구들도 부르고
그 세가지를 듣다보니 짬뽕 되어서
부를때 헛갈립니다.ㅎㅎ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3 이제 화음불가가 아닌 [화음가능]으로 개명해야겠지요? ㅎㅎ
언제나 유쾌한 두분 노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강초 작성시간 26.06.25 그나마 조금의 화음도
들새님 덕입니다.
화음대가 철이 형님께
한수 배워야 겠습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이 투샷은 늘 웃음짓게 합니다^^~
화음불가면 어떻습니까~?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게 행복한거죠^~화음불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