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발표회 영상

6월 정모( 젊은 연인들, 숨바꼭질 - 공감트리오)

작성자정의별^^|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22 이것은 소위 그 자화자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 작성시간 26.06.22 철이 천상천하 WE ARE 독존~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공감트리오..
    동호회 활동 하면서 알게된 형님중
    '공감' 이라는 분이 계서서 더 정감 어립니다.
    남자 세분의 화음이 아주 일품이네요..
    웅장하면서도 섬세합니다..

    자주 모여서 노래해 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뭉치 | 작성시간 26.06.26 와우~세 분의 음색이 넘 잘 어울리세요~화음의 장인 철이님 카로소님과 부드러운 음색 뽀빠이님이 뭉치니~ㅋ멋진 남성 트리오가 완성되었네요~담 무대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