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2 이것은 소위 그 자화자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시간 26.06.22 철이 천상천하 WE ARE 독존~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공감트리오..
동호회 활동 하면서 알게된 형님중
'공감' 이라는 분이 계서서 더 정감 어립니다.
남자 세분의 화음이 아주 일품이네요..
웅장하면서도 섬세합니다..
자주 모여서 노래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와우~세 분의 음색이 넘 잘 어울리세요~화음의 장인 철이님 카로소님과 부드러운 음색 뽀빠이님이 뭉치니~ㅋ멋진 남성 트리오가 완성되었네요~담 무대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