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제 두분의 기타솜씨는 아주 능숙하시네요..
멜로디며 리듬이며, 거기에 노래까지..~~^^
발랄하고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전주 간주 멜로디 기타를 못하는 저는
그저 바라만 봅니다요..ㅎㅎ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3 두분이 오래 합을 맞춰서 그런지 화음의 합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두분다 기타 솜씨도 훌륭하시고..
수산나님은 늘 연습장면을 보게 되지만 엘리님은 대체 언제 연습으로 저렇게 기타를 잘 하게 되신걸까요?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둥지의 연습벌레 쌤들~ㅋㅋ 저도 그리 하고싶은데 게을러서 따라가질 못하겠네요ㅠㅠ
흥나는 무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