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땅콩누님께서 저를 놔두시고
델리노 형님께 가셨군요..
흑흑~~ㅜㅜ
델리노 형님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땅콩누님의 예쁜 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아주 잘 조화가 되네요..ㅎㅎ
좀더 연습 하시면 작품하나 나올듯 합니다
기대만땅..~~^^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3 비야 내려라~~
아직도 델리노님의 목소리가 귀에 쟁쟁합니다. ㅎㅎ
저 기우제 덕에 그날 비가 그렇게 왔다고 몇몇분과 꽤나 즐거워했었지요. ㅋㅋ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신 땅콩님 많이 긴장되셨을텐데 고운 목소리 들려주셨네요~두분의 무대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