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발표회 영상

6월 정모( 님의 기도, 말하고 싶어요 - 델리노&땅콩)

작성자정의별^^|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땅콩누님께서 저를 놔두시고
    델리노 형님께 가셨군요..
    흑흑~~ㅜㅜ

    델리노 형님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땅콩누님의 예쁜 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아주 잘 조화가 되네요..ㅎㅎ

    좀더 연습 하시면 작품하나 나올듯 합니다
    기대만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23 비야 내려라~~
    아직도 델리노님의 목소리가 귀에 쟁쟁합니다. ㅎㅎ
    저 기우제 덕에 그날 비가 그렇게 왔다고 몇몇분과 꽤나 즐거워했었지요. ㅋㅋ
  • 작성자뭉치 | 작성시간 26.06.26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신 땅콩님 많이 긴장되셨을텐데 고운 목소리 들려주셨네요~두분의 무대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