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두곡을 연결해서 무대를 만들어주셨네요.~
요런 조합 너무좋아요~~ㅎㅎ
이런건 연습때가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 작성시간 26.06.24 이번 공연은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ㅜ
누구나 그렇겠지만
신경 써서 준비했는데..^^;;
무대라는 게
정말 쉽지 않아요..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 정의별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3 연습에선 더 잘했는데.
아무리 작은 무대여도 늘 아쉬움이 남는게 또 공연과 무대의 특성인 거 같네요. ㅎㅎ
연습벌레라 할 정도로 매일 매일 연습을 하는 수산나님에게 민폐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 작성시간 26.06.24 항상
성실하게 연습에 임해 주시는 철이님,
고맙습니다..^^
놀라운 능력과 열정으로
딱 맞춤으로 편곡해 주시고 세션으로 빛나게 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민폐라니요..
활짝 꽃 피우지 못한 제가 미안한 마음입니다
'베스퍼'의 익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와우~베스퍼의 무대 넘넘 멋지네요~기타를 어는 정도 치면 저리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