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발표회 영상

6월 정모(pipe line & 밤이면 밤마다 - 베스퍼)

작성자정의별^^|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두곡을 연결해서 무대를 만들어주셨네요.~
    요런 조합 너무좋아요~~ㅎㅎ
    이런건 연습때가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 | 작성시간 26.06.24 이번 공연은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ㅜ
    누구나 그렇겠지만
    신경 써서 준비했는데..^^;;
    무대라는 게
    정말 쉽지 않아요..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 정의별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23 연습에선 더 잘했는데.
    아무리 작은 무대여도 늘 아쉬움이 남는게 또 공연과 무대의 특성인 거 같네요. ㅎㅎ
    연습벌레라 할 정도로 매일 매일 연습을 하는 수산나님에게 민폐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 | 작성시간 26.06.24 항상
    성실하게 연습에 임해 주시는 철이님,
    고맙습니다..^^

    놀라운 능력과 열정으로
    딱 맞춤으로 편곡해 주시고 세션으로 빛나게 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민폐라니요..
    활짝 꽃 피우지 못한 제가 미안한 마음입니다
    '베스퍼'의 익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뭉치 | 작성시간 26.06.26 와우~베스퍼의 무대 넘넘 멋지네요~기타를 어는 정도 치면 저리 될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