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빠이 작성시간 26.06.22 역시, 역전에 용사들 답습니다.
멋진 화음 나이스~~!!^^👍 👍
-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두 분의 음색의 어울림이 그럴싸합니다.
연습시간만 좀더 있으면 시니어 듀오중 대표로 나설만 하신데요~^^
그리고..
외기러기에서 박자가 틀린분은
너울 회장님으로 판정났습니다~~ㅋㅋ
반박자 빨리 나오셨어여..ㅎㅎ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23 두 분 역시나 멋지십니다~
통기타와 노래를 즐기는 두분의 모습에서 진정한 통기타 세대의 정체성을 발견하게 되고 본받고 싶은 마음 가득입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6 두 분의 소리가 제법 잘 어울리세요~앞으로는 술이 아닌 기타로 하나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