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와! 오늘 아침은 정말 상쾌하군요!
시원하고 신선한 바람결이 마치 가을 같은.
어제의 시원스런 소낙비가 이렇게 우리를
행복의 날씨로 들어가게 해주네요.
고마와라~~^^ ㅎㅎ
오늘 아침엔 에너지가 넘쳐흐르는
헤비메탈 그룹, 백두산 밴드의 '어둠속에서 '
들려드릴게요.
https://www.clipdown.net/view/youtube/92pSdiiNovY/
어때요?
갑자기 에너지가 용솟음 치지 않나요?ㅋㅋ
근데 갑자기 왜 백두산 곡을
올렸냐구요?
곧 소문이 날 텐데.. ㅎㅎ
저 내일, 위 사진 속 풍경, 직관하러 갑니다.
그동안 즐겁게, 평안히들 지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시간 26.06.05 아.. 백두산으로 여행을 가시는군요..
부럽~~ㅎㅎ
백두산 천지를 보는것이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던데 그 별 꼭 따오시길 바라겠습니다~~
백두산 리더 유현상의 예전모습이
아주 칼이스마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에구..
여행 기간 일기예보가 계속
'흐리고 약간 비'라고 나와서리...
ㅜㅜ
에휴~그냥 천운에 맡기고,
안되면 백두산 산삼과 계란이나
열심히 먹고 와야지, 뭐~~^^ㅋㅋ
근데 의외로 헤비메탈 곡을 매우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자주 올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시간 26.06.05 포티나 저희때 헤비메탈 그룹 백두산과 시나위는 전설이죠..~~^^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05 백두산 가신다고~ 백두산의 곡을 올리시다니~ㅋㅋ쎈스쟁이이십니다^^~
여행은 떠나기전이 가장 설레이지요~ 즐겁고 안전한 여행하시고 돌아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포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우리 예쁜 뭉치님과도 여행 같이 가면 좋겠다!
혼자 궂은 일 다하느라 늘 수고 많아요!
고맙고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