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망종 이면서 현충일 입니다.
6월의 첫 주말이기도 하지요.
올해의 절반에 접어든 요즘,
지나온 절반을 생각해보면서,
앞으로의 절반을 계획해보는
그런 날로 오늘을
보내겠습니다.~~^^
여름의 초입.
모두들 여름채비 갖추시고
건강관리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5월31일 막을 내린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전시된
미술품 관람중 본
비디오 입니다. 전시된 미술품으로만든
영상인데 사방이 모두 스크린 이어서
무척 어지러웠습니다.
찍은 영상에서는
그런걸 느낄수는 없네요.
역시 직관 보다
좋은건 없어 보입니다..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