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출석부

날씨가 흐리네요~ㅎㅎ

작성자뽀빠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2

날씨가 흐리네요.
비가 오시려나 봅니다.^^
하늘은 흐리지만, 마음은 항상 밝고
화창하기를 바래봅니다.
월요일 오전 홧팅.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수락산에 가셨을때 사진이군요..~~^^
    저는 시간이 허락칠 않아서 잠시 둥지에 있다가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함께하신분들의 낭만이 부럽습니다..

    이렇게 장비 없이 즐기시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솔직히 통기타는 그 자체로 소리가 제일 좋잖아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맞고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