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흐리네요~ㅎㅎ 작성자뽀빠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흐리네요.비가 오시려나 봅니다.^^하늘은 흐리지만, 마음은 항상 밝고화창하기를 바래봅니다.월요일 오전 홧팅.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수락산에 가셨을때 사진이군요..~~^^저는 시간이 허락칠 않아서 잠시 둥지에 있다가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함께하신분들의 낭만이 부럽습니다..이렇게 장비 없이 즐기시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솔직히 통기타는 그 자체로 소리가 제일 좋잖아요.~ㅎㅎ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맞고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