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출석부

2026.6.10. 수요일이예요

작성자베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7

새벽 천둥번개치고 요란한 소리로 비가 엄청 오는가싶었는데 잠깐 후루룩 쏴아~~  내리더니 금방 그치고 햇님이 

얼굴을 내미네요.  어제는 특별히 바쁜 것도 아니었는데 깜빡하고 출석부를 올리지 못했네요.  아침 식사하면서 

생각나 열어보니 의별님이 올려주셨네요.   호호호~~~  그래서 오늘 아침은 제가 인사드립니다.  모두 잘 주무셨나요?

좋은 꿈 꾸셨나요?   하루하루 명랑하게 웃으면서 별일없이 지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요즘 새삼 느끼네요.

오늘 내게 무슨 일이 있을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니깐요.  늘 그랬듯이 눈뜨면 서로 안부 묻고 소통하는 오늘도 겁나게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춤도 따라 추고싶은 요즘 핫한 노래 한곡 올려드려요.  https://www.youtube.com/watch?v=D54StAZFUr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빠이 | 작성시간 26.06.10 집 근처 공원
    작은 연못에 귀엽고
    쬐끔한 청개구리가 있네요~^^
    해서, "찰칵 찰칵"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10 에구...쪼꼬만 청개구리..
    엄마말 안 듣고 또 혼자 나왔나 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10 아~~ 새벽이 요란했었군요..
    세상모르고 잠들었던 것 같습니다..ㅋ

    요즘은 잠이 오기도 전에 잠이 들고
    꿈을 꾸기도 전에 잠을 깨는듯한 느낌..ㅎㅎ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영상을 돌리기 전까지는
    모여있는 좀비인줄...ㅋㅋ
    뮤비도 소박하고 해서 무명의 가수가 막 만든
    영상인줄 알았는데 유명가수의 노래였네요~~^^

    가사처럼 저도 도시를 좀 떠나보고 싶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떠날때는 아무 생각하지말고 떠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잘 못하는 일이지만요 ㅎㅎㅎ ~~
  • 작성자뭉치 | 작성시간 26.06.10 천재남매 악뮤의 힐링곡이네요~남매가 다시 뭉치니 빛이 나는거 같아요~요즘 악뮤의 다른곡에 빠져있었는데 이 곡도 좋은데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