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출석부

굿모닝 ❤️ 입니다 ~!!^^

작성자뽀빠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1 목록 댓글 6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울 회원님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 🎵 🎶 🎵 🎶
참고로,
26일 더맨스콰이어 연주회는
무료초대권 입니다.^^
10장 중 7장 예약. 3매 여분 남았습니다.
톡&문자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시군요^^
    다음에 기회가되면 함께 가시지요.ㅎㅎ
    🎶 🎵
  • 작성자포티나 |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더워도 뽀빠이님은
    늘 웃으며 즐겁게 생활하실 것 같은 느낌? ㅎㅎ
    마음 훈련 내공이 엄청 나신 분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포티나님
    언제나~
    늘~
    항상~
    리더로서
    밝고 온화한 모습 넘 좋아요. 👍
  •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17 정회원 승급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여름이 걱정되는 6월 입니다..
    낮에는 30도를 훅훅 넘어가니..영~~ㅠㅠ
    물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입장료내고 들어가야하는
    합창공연을 꽁짜로 볼수 있는 기회인데 아깝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합창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입장료 받는 합창을 할수 있을지.
    갑자기 침울해 지네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둥지에 대들보 🌟 님~ㅎㅎ
    언제나 보아도 든든합니다.^^ 👍
    연주회는 다음 기회에 함께 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