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 중 햇살이 가장 오랫동안 머무는
'하지'이자 편안한 일요일입니다.
비가 그치고
생명 가득 머금은 초록이 싱그러운 오늘.
우리 마음에도 환한 햇살이 가득 차오르길
바랍니다.
낮이 긴 오늘,
소중한 사람들과 더 많이 웃고
더 오래 행복한 시간 지나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또다른 새로운 길을
가보려 합니다.
아마도 처음엔 어색한점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끝에는 음악보다 사람이 먼저인
진짜 둥지가 되어 있는걸 볼 수 있게되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뽀빠이 작성시간 26.06.21 정의별^^
-
작성자수산나 작성시간 26.06.21 정모 기획하시고
준비하시고 진행에
앰프 까지....등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운영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누님도 해보셔서 잘 아시잖아요..
뭐 하나하려면 신경허야하는게 얼마나 많은지. ~~^^
앞으로도 많은 지도편달 부탁합니다.~~
-
작성자포티나 작성시간 26.06.21 진짜 무슨 추상화 작품? ㅋㅋ
'음악 보다 사람이 먼저'.
참 쉬워 보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그렇지만 반드시 성공해야할 도전 과제인 것 같아요~^^
어떤 작품들이 나올 지 자못
흥미진진 하군요.
어제 너무 수고한 운영진 분들을 비롯, 끝까지 수고해주신 둥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전국 방방곡곡에 사람이 먼저라고 외치는 수십만 그룹중..우리가 제일 모범적인 그룹으로 되길 기대합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