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비가 올 듯 약간 흐린 날씨지만
오늘은 월요일, 상쾌한 마음으로 일주일을
시작해야 할 시간입니다.
요즘 많이 더우시죠?
어제 하지도 지났으니, 오늘부턴 본격적인
여름생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자~ 이 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려면?
그렇죠! 몸과 마음의 치밀한 건강관리죠.
수분보충을 잘하기 위해 물병을 갖고
다니며 자주 마시거나, 또 위 사진에 나오는
여름 과일을 자주 먹는 것, 그리고 때때로
보양식을 먹어 더위에 지치지 않게 하는 것이
몸을 강건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또 마음 건강을 위해선?
시원한 둥지에 자주 오셔서 함께 기타치며 노래하고 함께 이야기 하는 것~~^^
최고입니다~~!! ㅎㅎ
보양식 먹을 처지가 안되면
각종 야채 잔뜩 들어간 김밥 드세요~^^
오늘은 상큼한 매력 듀오, '더자두'의
'김밥'을 들으시면서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해 보아요.
사랑하는 둥지님들~
이번 주도 힘차게, 신나게 출발~~♡♡
https://www.clipdown.net/view/youtube/Q5C3UK1BmD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작성시간 26.06.22 어느분들을 날이 더우면 입맛이 없어진다고 하시던데 전 입맛없다는게
무슨 뜻인줄 잘 모른다능. ㅋㅋ
암튼 땀 많이 흘리는 계절에 수분섭취는
필수인것 같아요. ~~^^
이 노래 둥지 초창기에 지금은 안계신
안젤라님하고 불렀었는데.
우리 유튜브에서 꽤 반응이 있더군요
같이 해볼 다른 여성회원 안계신지요? ~~^^
-
답댓글 작성자포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정의별님은 그게 타고난 건강비결이에요~^^ ㅋㅋ
저도 한 때는 그랬건만, 요즘은
입맛없다는 게 무슨 뜻인 줄 몰랐던
그때가 너무나 그립답니다~~ㅜㅜ
아, 김밥노래요?
올해의 두 총무님 기념으로
정뭉총 듀오, 강추합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시간 26.06.22 포티나 저는 좋은데 뭉총님이 바쁘셔서 될랑가 모르겠네요. 😂 😆 😂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2 자두에 김밥에~ㅋ급 배가 고픕니다~계절적으로 지치기 쉬운데 시원한 과일로 수분섭취해야겠습니다^^~자두의 매력적인 음색 오랜만에 듣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포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 피로와 스트레스회복엔
먹는게 최고죠~^^
일터 냉장고에 맛있는 과일을 쟁여놓고 자주 꺼내 드시면서 일하세요~~^^
그리고 정총무님과 김밥 듀엣도 하시공~~♡♡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