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木요일 19시30분~ 20시 30분 제 2 연습실 작성자들새|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는 핑계고! 사실 너무 더워 시원한 연습실로 피서갑니다 에어컨 바람안에서 시원한 셔플 리듬 한번 쪼개고 오겠습니다명랑 듀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의별^^ | 작성시간 26.06.18 형님..18일 목요일..~~~^^ 작성자들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삶이 그리 완벽하면 무슨 인간미가 있을까 맑은 물에는 고기도 안 산다오 ㅋ 모 그대도 나와 같은 길을 걷고있는 동지 아니겠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