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정신이 없어서
버스킹을 잊고 있었습니다.
토요일인데 뭔가가 허진하다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버스킹 공지를
까먹었네요.ㅜㅜ
오늘은 제가 저녁때는 여행갔다 돌아오는
제 처와 시간을 보내야 할듯해서
참여는 못할듯 합니다.
참여 가능한 회원분께서 자율적으로
실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요즘 좀 정신이 없어서
버스킹을 잊고 있었습니다.
토요일인데 뭔가가 허진하다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버스킹 공지를
까먹었네요.ㅜㅜ
오늘은 제가 저녁때는 여행갔다 돌아오는
제 처와 시간을 보내야 할듯해서
참여는 못할듯 합니다.
참여 가능한 회원분께서 자율적으로
실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