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님!!
오랜만에 1구역 단합대회 식사가 있어서
참석했는데 20분의구역분들이 즐건식사와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저녁시간을 함께 하였네요.
예수님도 먹고마시며 복음을 전하셨는데 먹는데서 정이난다고 좋은분위기였네요.
1구역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 찬미예수님!!
오랜만에 1구역 단합대회 식사가 있어서
참석했는데 20분의구역분들이 즐건식사와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저녁시간을 함께 하였네요.
예수님도 먹고마시며 복음을 전하셨는데 먹는데서 정이난다고 좋은분위기였네요.
1구역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