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단성면 목화 추어탕 작성자민이언니|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핫 (일산) 작성시간26.06.09 으~~방아 OTL넘을 수 없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 ㅇㅈㅇㅈ 저는 고수가 그렇습니다조금은 괜찮은데... 한 움큼씩 드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초(횡성) 작성시간26.06.09 같은 추어탕인데 경남식이 남도(남원)식 서울식이 있고 동네마다 특색이 있는걸 보면 신기합니다.제 추어탕 기억은 단연 노포 용금옥의 통마리 추어탕이었는데 그 집아직도 건재한지 궁금하군요.방아잎 생각보다 중독성이 강한것 같습니다.가끔 그걸 올려주는 식당에 가면 무지 반가워지는걸 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통추어탕!미꾸라지를 갈아서 뼈까지 걸러내는 나약한 레시피 사이에서 통째로 추어탕을 끓이겠다고 결단한 터프한 자 누구인가!용금옥 방송에 소개된 걸 본 적이 있는데요맛있어 보였습니다특히 미꾸라지 튀김 즈응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데몬x(대구) 작성시간26.06.09 방아 보는순간 침이 막 고이는 군요. 이번주는 추어탕 먹으러 가야 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보신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