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산청군 단성면 목화 추어탕

작성자민이언니|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핫 (일산) 작성시간26.06.09 으~~방아 OTL
    넘을 수 없는
  •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 ㅇㅈㅇㅈ
    저는 고수가 그렇습니다
    조금은 괜찮은데...
    한 움큼씩 드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다
  • 작성자 만초(횡성) 작성시간26.06.09 같은 추어탕인데 경남식이 남도(남원)식 서울식이 있고 동네마다
    특색이 있는걸 보면 신기합니다.
    제 추어탕 기억은 단연 노포 용금옥의 통마리 추어탕이었는데 그 집
    아직도 건재한지 궁금하군요.

    방아잎 생각보다 중독성이 강한것 같습니다.
    가끔 그걸 올려주는 식당에 가면 무지 반가워지는걸 보면...
  •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통추어탕!
    미꾸라지를 갈아서 뼈까지 걸러내는 나약한 레시피 사이에서 통째로 추어탕을 끓이겠다고 결단한 터프한 자 누구인가!
    용금옥 방송에 소개된 걸 본 적이 있는데요
    맛있어 보였습니다
    특히 미꾸라지 튀김 즈응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 작성자 x데몬x(대구) 작성시간26.06.09 방아 보는순간 침이 막 고이는 군요.
    이번주는 추어탕 먹으러 가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민이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보신합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