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간현암 등반 작성자목영관|작성시간26.06.21|조회수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날 내린 폭우로 선선함아침기온 : 17도참석자 : 영도형, 보람형, 영조, 영관영도형의 형수2 플젝 응원재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영조 |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현실을 자각하고 겸손을 쌓기엔 실전밖에 없는것 같습니다.ㅋ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하핳 답댓글 작성자목영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영조 허니문 플젝도 응원할게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