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보

[☆해외여행]괌pic 좋아요

작성자민혁민아맘권경88|작성시간16.12.24|조회수19,023 목록 댓글 12

해외여행 계획있으신분 참고하셔요

괌 pic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대한항공이용했어요 저녁 7시반 비행기 구미서 11시 출발 14시 인천공항 도착했지만 짐 부치고 출국수속 밟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공항 면세점이용 할땐 사고 싶은게 있으면 미리미리 생각해둬야 겠어요 아이들이 무척 지겨워해서 쇼핑이 쉽지않아요ㅎㅎ
괌에 새벽2시 도착 호텔에 도착하면 씻고 자기 바빠요. 짐정리는 담날 해야됩니다 아님 피곤이 쩔어요

괌은 적도 근처라 덥고 구름이 낮아요 일년이 여름이고 건기와 우기로 나뉜다네요 지금이 건기로 여행하기 딱 좋다고해요 대신 스콜비라고 우리나라의 소나기처럼 짧은비가 수시로 오락가락해요 접이식우산 챙기면 좋아요!

pic에는 빨래건조대가 없어요 빨래줄 챙겨가면 유용하실거에요 전기도 다르므로 돼지코도 필수!

괌 pic 키즈프로그램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밖에서 체험을 따로 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호텔앞 바다에서 스노우쿨링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뭐든 장비 대여가능하구요 아, 여기 바다는 헤엄을 아무리 잘 해도 방심하면안돼요 열심히 수영해도 자꾸만 파도에 쓸려 떠내려 갑니다. 물이 얕으나 좀더 멀리가면 갑자기 절벽이 생겨 수심이 깊어지므로 항상 주의해야 해요~

디너쇼는 어른이보면 시시한 정도고 어린이들은 좋아라 하네요 ㅎㅎ

렌트카를 하고 돌아다니기 좋게 길 들이 직선으로 잘뻗어 있구요 쇼핑몰들이 한데 모여있어서 이동하기 좋아요 특히나 세금을 매기지 않아 많이들 명품을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그중 괌은 구찌가격이 좋다고 하네요

세관신고 할때 600불이상 자진 신고하면 추가 할인 해줍니다

괌 여행 잡히신분이나 계획 있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혁민아맘권경8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4 기회되면 한번은 꼭 가볼만 해요 직원들도 되게 밝고 친절하더라구요 아이들한테 말도 잘 걸어주구요
  • 작성자석호맘정숙76 | 작성시간 16.12.24 재작년 크리스마스때 가보고 내년 2월에 또 여기로 가네요..
    저도 대한항공타고 싶은데 인천은 힘들어서 부산서 가는걸로...
    사진보니 빨리 가고시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혁민아맘권경8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4 아아 인천 너무 힘들었어요ㅠ
  • 작성자개나리(인이) | 작성시간 16.12.24 와..부러워요ㅜㅜ 괌 한번도 안가본 뇨자ㅜㅋㅋ 생애 한번은 가보리라 생각하는 여행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민혁민아맘권경8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4 결혼하고 8년 만에 나가봐요 ㅎㅎ 시간되실때 한번 갔다오는것도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