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ㅌㅇㅂ ㅍㅍ 휴게텔 위치좀 알려주실분 ㅠ 작성자기모찌맨|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동대구 어디쪽일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모찌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여기가 ㅍㅍ인가요? 작성자나리 | 작성시간 26.06.16 혹시 오늘 가실건가요? 답댓글 작성자나리 | 작성시간 26.06.16 네네 작성자나리 | 작성시간 26.06.16 가실거에요? 작성자Kkkkssss | 작성시간 26.06.16 ㅌㅇㅂ ㅍㅍ 이 무슨뜻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