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ㅅㅌㅇㄷ 폐업했다 뜨는데 맞나요? 작성자이영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터넷 검색해보니 폐업이라는데 여기가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레타레 | 작성시간 26.06.23 구미분이신가용 답댓글 작성자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