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 구평 진평 근처 살고 있고요. 180 120 20 뚱텀이고 ㅇㅁ ㅇㄹ은 해봤어요. 나이 많은 분도 환영입니다. 제가 처음이라서 조금 능숙한 분만 연락주세요. 라아: ggfhg88 입니다. 그리고 ㅅㅌㅇㄷ 무슨 뜻인가요? ㅎㅎ
다음검색
구미 인동 구평 진평 근처 살고 있고요. 180 120 20 뚱텀이고 ㅇㅁ ㅇㄹ은 해봤어요. 나이 많은 분도 환영입니다. 제가 처음이라서 조금 능숙한 분만 연락주세요. 라아: ggfhg88 입니다. 그리고 ㅅㅌㅇㄷ 무슨 뜻인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