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쿵 만남

저를 쓰세요

작성자대구22남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2

저는 ㅂㅌ입니다 저는 약속을 잡아놓고 도망치는 등 연락을 안보고 잠수를 탔습니다

제가 계속 회피하다가 1년만에 만났는데 그 사람이 화가나셔서 제 영상을 찍어가시고

30명에게 봉사하는 걸 인증하라는 각서 까지 받아가셨습니다

이번 년도 안에 끝내야해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인 ms022904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미탑ㅅ파원해요 | 작성시간 26.06.22 라인에 프사 사진 인증 올리시고 하시지 구라같은데요
  • 작성자죠나단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