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금~~

작성자봄빛어린이집|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0

명주 모자 계속 버리고.ㅎ.ㅎ
뛰어~!가 봄빛 구호여~~뚫린곳만보면
일단 뛰고 보다는.ㅎ.ㅎ.ㅎ

달리고나니~~~혈액순환이 확~~되었나요?
그기분알죠~~운동후~~그기분~~
업~업~업

1차 숲체험
2차 달리기
3차 놀이터~~~차에타서

또? 어디갈꺼냐고 묻습니다.

늦게들어와서 늦게 잤는데~~
다들 낮잠은 기절모드요. 꿀잠이 딱 어울리는~~^^

놀때는 확실하게 놀아줘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