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밭

작성자봄빛어린이집|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감자조림 해드세요.히트임히트
탄산화물에탄수화물 올려서ㅋ 흐미 꿀맛임.ㅋ

많이컸다
작년하고 농작물을바라보는 눈이 또다릅니다.
더워서 힘들어하면 우짜노 했더니
아주 반짝이는 눈으로 즐거우심~~^^

단호박쪘더니~~엄지손이 그냥 올라가는
명주 아린이^^~

밭에 홍수내신분??엄마 뫼시고 오세요^^

더위 먹을까~~슬러쉬 한잔하고 밭에 들어갔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