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찍자고 힘차게 등원하시오~~^^

작성자봄빛어린이집|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0

에어콘 가동 합니다.

습도올라가니~~ 에어콘 최대한늦게 켜주려했더니
안되겠어요.~~오늘이후부터 에어콘 가동~~♡

창문닫고 에어콘 가동합니다.

추위타는친구는 7부내복입기~~^^
더위타는친구는 나시~~^^

명주 어제 밭에서 고추따서 땅에 떨어졌어요.ㅎ.ㅎ

명주 고추 떨어졌다 .

고추 ~~카니~~ㅋ
바지 주섬주섬. 본인 고추 확인중ㅋ.ㅋㅋ
이런일이.ㅋㅋㅋㅋ

비오는 날 수국밭 다녀오려합니다.
비 많이 왔음 좋겠네~~^^

비옷 장화 미리준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