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피키즈 수영~~^해피

작성자봄빛어린이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명주하고 태영이는 수영장다녀라~~명주
곧 수영할자세라.ㅎ

88수영장 주말에 아빠랑 자유수영 가시오
입장료도 엄청 저렴하오^^

저희아들 상급반까지 수료시키고

코르나가와서 스톱~~^^했어요.
기술은 다배웠는디.
코르나에 아쉬움

3년 가르치면 모든 기술 습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