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됀 양식장근쳐에서 몇몇 인간들이 낙시를하더군요...
한번올때마대 대략 50~100키로그렘은 채우고 돌아간다네요..ㅡ.ㅡ+
혹시 그쪽 동네사시는분은 없나요~??
M4풀튜닝이나 스나이퍼건용 타겟으로 좋을거 같은데~~^^
별루 쏴서 다친다한들.. 죄책감들지 않을거 같네요~~
혹시 근쳐에 사시는분들은...
한번해보세요~~~~(제발좀~~~~~~~~~~~~~)
한번올때마대 대략 50~100키로그렘은 채우고 돌아간다네요..ㅡ.ㅡ+
혹시 그쪽 동네사시는분은 없나요~??
M4풀튜닝이나 스나이퍼건용 타겟으로 좋을거 같은데~~^^
별루 쏴서 다친다한들.. 죄책감들지 않을거 같네요~~
혹시 근쳐에 사시는분들은...
한번해보세요~~~~(제발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아기공룡 작성시간 03.09.23 맘은 이해하지만 그러다가 총압수되고 상해죄로 구속되면..누가 책임질껀가요?
-
작성자CTforce 작성시간 03.09.23 양식장 밖으로 고기들이 풀려서 특정 개체수가 증가하는 것도 문제라고 하네요...소나 양때같으면 다시 잡아들이겠지만 바다에선 잡는게 임자니.. 그래도 어민들의 몇년간 수고가 물거품됐는데 그 사람들 좀 얄밉군요..
-
작성자프리건 작성시간 03.09.23 그래도 양식장 근처서 낚시로 고기잡아서 양식장주인에게 전부 돌려주는 사람도 있다네요...아직 세상은 살만합니다...
-
작성자하자하자 작성시간 03.09.23 저희 형이 통영 사는데요... 요사이는 많이 줄었다고 하더군요...글고 어민들이 망으로 다 잡아가서 이제고기는 별로 없다고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