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합금] 1/6 가네다 바이크 및 가네다 피규어 리뷰 (아키라) 작성자운영자[민봉기]| 작성시간10.12.17| 조회수3553|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아시스[김대범] 작성시간10.12.17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크군요.. 언제나 멋진 리뷰네요^^ 가격은 상상을 초월할듯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영진 행복한바람[김무열] 작성시간10.12.17 하~~ 하도 가네다 바이크 가네다 바이크 하셔서 어떤건가 했는데.. 후덜덜한 녀석이군요... 전 그나마 피규어에 관심없음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영진 박사장님[박세영] 작성시간10.12.17 아... 갖고 싶다... 부럽습니다. T_T에잇~ 조만간 반다이에서 PG급으로 나와서 봉기형 배아퍼부러랏~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선인의힘[이창환] 작성시간10.12.17 퍼스트 비교샷에서 크기의 감이 화~~악 왔습니다~~ 저도 행복한 바람님처럼.. 피규어에 관심이 없다는것에 감사해야 겠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비니티 작성시간10.12.18 우어.........말이필요없군요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튜닝(김두영) 작성시간10.12.18 가네다까지 구하시다니 행운이 뒤따르지 않고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피[최진석] 작성시간11.01.13 봐도 봐도 멋진 바이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이 아빠(이우복) 작성시간11.06.09 대박이다~~~너무 멋지네...ㅠ.ㅠ나는 언제쯤 다시 프라를 시작하려나~~완전 우울,,,일두 안풀리고..올해는 너무힘들어~~다시 프라를 시작할 그날까지..눈팅만하는 내신세~~~그래도 건프라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o니오 작성시간12.12.02 정말 멋지군요.......영화속 주인공이 살아있는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종영 작성시간14.08.27 멋지군요 나도가지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담을 좋아하는 아들의 맘(박정순) 작성시간14.10.25 울 아들도 이걸 다 알고있네요 ㅎㅎ전 모르는데 잘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