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출발해도 1시간 30분 정도 걸리네요 빠르게 배티제에서 출발 생애대까지 갑니다
현재시간 5시30분 생애대 멀리 서대산넘어로 태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토요일 집에서 3시출발인데 2시에는 출발해야 여유가 있을듯 하네요 다행이 사람이 없어 셀카놀이 한참합니다
소나무가 멋집니다 선선한 새벽바람이 좋아서 한참을 구경합니다
생애대와 소나무
정면에 보이는 용문골에서 올라가는 새천년릿지길 곧 만나러 갑니다
처음 내려와보는 코스인데 철문 열고 나왔습니다 배티제에서 계단으로 안가고 저 철문으로 가면 훨씬수월하게 생애대까지 갈수 있을것 같네요 하산 20분정도 걸리니 올라가는 시간은 40분 정도면 될듯 다음에는 올라갈때 한번 이용해 보아야 겠습니다
현장으로 출근해야 해서 또 달려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