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보해산 금귀봉 추억거리

작성자박복만|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5

4보해산 금귀봉 추억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복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급작스런 더위에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임도 개설한다고 초입 등로 급경사 마사토 지역이라
    땀좀 흘리셨죠~~^
  • 작성자영조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얼음 냉막걸리(유자막걸리) 시원하게 드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박복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시원하게
    맛있게 마셨습니다~~
    저보다 누군가 더~~ㅋ
  • 작성자박복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남들 안가본 슴겨진 명산 탐방~
    의미있는 산행이라 생각하며
    최대한 일정에 맟추어 동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올해는 7월 8월 폭염이 극성을 부린다하니
    계곡있는곳 찿어봐야 할것갔아요~~^
  • 작성자박복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4주차 양각산1150~~
    경치 조망이 일품이죠
    산우님들께
    추천하고픈 명산 중 한곳입니다
    힌대미산1018에 시코봉이 1237로 모두 1000고지 이상 ㅎ
    가볼만한 명산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