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힐링하고 지친몸을 위로해주는 산행이야말로 피로회복제와 같다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긍정마인드로 산에서 즐겁게 동행해주어서 특별히 고마운 동생
산에서 자주 뵙기를 희망합니다
보해산부터 올라오니 또 다른 느낌의 산행입니다 오름길이 빡세서 땀좀 흘렸더니 능선에서는 시원한 바람으로 보상해줍니다
금귀봉을 바라보며 금방갑니다
가조들녁 넘어로 우두산 비계산 저번주에 걸었던 오도산까지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여유있게 쉬어가기 // 산에 있어서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 진정으로
금귀봉에서는 거창읍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지루한 하산길을 마친후 쉬기 //
산에서 항상 즐거움을 주시고 먹을것 많이 챙겨주셔셔 감사합니다 건강유의 하시고 오래도록 산에서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복만 작성시간 26.06.15 흰대미산~양각산~시코봉
모두 1000고지 이상 ㅎ
그날 또 보기로 하시죠^-^
참 수도산 구곡령까지 다녀오셔도
13,5km에 6시간20분 정도
기다릴게요~^
가을철에 4개산 종주로 기획중 ㅋ -
답댓글 작성자사상누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도산까지 가야죠 시원한입수도 가능할듯하네요 곧 보시게요
-
작성자영조 작성시간 26.06.16 나리꽃에 흰나비 또는 노랑나비라도 한마리 있었으면 사진전에 우수작은 되는데 조금 아쉽네요
ㅋ ㅋ -
작성자사상누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좋은 산행지 산정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