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의 보해산과 금귀봉

작성자사상누각|작성시간26.06.15|조회수51 목록 댓글 4

자연에서  힐링하고  지친몸을 위로해주는 산행이야말로 피로회복제와 같다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긍정마인드로  산에서 즐겁게 동행해주어서 특별히 고마운 동생

산에서 자주 뵙기를 희망합니다  

보해산부터 올라오니 또 다른 느낌의 산행입니다 오름길이 빡세서 땀좀 흘렸더니  능선에서는 시원한 바람으로 보상해줍니다

금귀봉을 바라보며  금방갑니다

가조들녁 넘어로  우두산 비계산 저번주에 걸었던 오도산까지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여유있게 쉬어가기  //  산에 있어서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  진정으로  

금귀봉에서는 거창읍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지루한 하산길을 마친후 쉬기  // 

산에서 항상 즐거움을 주시고  먹을것 많이 챙겨주셔셔 감사합니다   건강유의 하시고 오래도록 산에서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복만 | 작성시간 26.06.15 흰대미산~양각산~시코봉
    모두 1000고지 이상 ㅎ
    그날 또 보기로 하시죠^-^

    참 수도산 구곡령까지 다녀오셔도
    13,5km에 6시간20분 정도
    기다릴게요~^
    가을철에 4개산 종주로 기획중 ㅋ
  • 답댓글 작성자사상누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도산까지 가야죠 시원한입수도 가능할듯하네요 곧 보시게요
  • 작성자영조 | 작성시간 26.06.16 나리꽃에 흰나비 또는 노랑나비라도 한마리 있었으면 사진전에 우수작은 되는데 조금 아쉽네요
    ㅋ ㅋ
  • 작성자사상누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산행지 산정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