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찰청장
옛다
패가망신 시켜봐라
그의 쫄견도
파면해라
옷벗겨라
내 사진 페북에 걸었다
나는 독립유공자의 후손이다
94세 울엄니. 올 현충일에도 버스타고 현충원참배 다녀오셨다
일제시대 파출소 세군데를
농민을 규합하여 불지르다
옥살이하신 할아버지의 외손녀다
잠실에서 지난 30년 초등교사로 명예퇴임한 전직 교사다
올공에 간 사람 다찾아 패가 망신 시켜봐라
올공에 간 사람에게 언어폭력
명예훼손 한 경찰청장
과
그 부하 쫄견
국회의원 팔 비틀고 뒷목잡은
폭력경찰 옷벗겨라
아예 장칼을 차고
총을 들어 봐라
올공 국민에게
차이나리
충견 경찰들아
주둥이 참 유치하다
치사하다 더럽다
국회의원 팔 비튼 부하
충견
수준미달 경찰쫄견
부정선거 아니면
공정 선거라고
말 할 수 있으면
공정선거라고 외쳐봐라
패가망신 시켜라
올공 나간 국민 모두에게
사죄해라
빨래 좀 건조시키고
저녁은 먹었으니
등좀 부치고
올공에 나간다
태극기 흔든게
패가망신이면
어디 인공기를 흔들면
출세 시킬거냐
518은 유공자라며
올공은
패가망신이라고라???
아니 그게 경찰청장의 입에서 나온 소리가 맞냐
누군 젊을때 공무원 안 해봤냐
무슨 대단한 감투라고
조상 뿌리가 북이냐
간첩이냐
태극기를 흔들면 패가망신이라니
참별 거지같은 세상도 다 살아본다
경찰청장
사죄하라
사퇴해라
옷벗어라
국민이 니 발꿈치 때로 보이냐
니코딱지로 보이냐
개돼지로 보이냐
차이나리가 협박질하니
경찰청장도 협박질이고만
그쫄견도 팔 비틀고 목 잡고
더러운세상
이꼴을 언제까지 보고 살것인가 ?
대대손손
국민이 놔 두지 않을거다
어찌된게 좌파 새끼들은
찍소리도 없다
찍소리한다고
댓글에 년자달아 욕하는
저능좌파 새끼들
선관위가 좌파니까 찍소리를 못하지
투표지 부족사태가
좌우를 가릴 땐가 말이다
궤변쟁이들
왜 벙어리가 되었냐
계엄이 내란이면
올공국민은 역적인가
부정선거가 공정선거라고
괘변좀 늘어놓고
투표지 부족은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개돼지 국민에게 세뇌라도
왜 못시켜 ? 시켜봐
진실은 영원하지만 거짓은
짧다
기가차다 기가차
울컥하는 아침글 다아둡니다.
페이스북에서
배내희님글입니다.
사진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