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과학,법률 상식

폐가망신 시켜봐라.

작성자무궁|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0


서울경찰청장
옛다
패가망신 시켜봐라
그의 쫄견도

파면해라
옷벗겨라

내 사진 페북에 걸었다

나는 독립유공자의 후손이다
94세 울엄니. 올 현충일에도 버스타고 현충원참배 다녀오셨다

일제시대 파출소 세군데를
농민을 규합하여 불지르다
옥살이하신 할아버지의 외손녀다

잠실에서 지난 30년 초등교사로 명예퇴임한 전직 교사다

올공에 간 사람 다찾아 패가 망신 시켜봐라

올공에 간 사람에게 언어폭력
명예훼손 한 경찰청장

그 부하 쫄견
국회의원 팔 비틀고 뒷목잡은
폭력경찰 옷벗겨라

아예 장칼을 차고
총을 들어 봐라
올공 국민에게

차이나리
충견 경찰들아

주둥이 참 유치하다
치사하다 더럽다
국회의원 팔 비튼 부하
충견

수준미달 경찰쫄견

부정선거 아니면
공정 선거라고
말 할 수 있으면

공정선거라고 외쳐봐라

패가망신 시켜라
올공 나간 국민 모두에게
사죄해라

빨래 좀 건조시키고
저녁은 먹었으니

등좀 부치고
올공에 나간다

태극기 흔든게
패가망신이면

어디 인공기를 흔들면
출세 시킬거냐

518은 유공자라며
올공은
패가망신이라고라???

아니 그게 경찰청장의 입에서 나온 소리가 맞냐

누군 젊을때 공무원 안 해봤냐
무슨 대단한 감투라고

조상 뿌리가 북이냐
간첩이냐

태극기를 흔들면 패가망신이라니
참별 거지같은 세상도 다 살아본다

경찰청장
사죄하라
사퇴해라
옷벗어라
국민이 니 발꿈치 때로 보이냐
니코딱지로 보이냐
개돼지로 보이냐

차이나리가 협박질하니
경찰청장도 협박질이고만
그쫄견도 팔 비틀고 목 잡고

더러운세상
이꼴을 언제까지 보고 살것인가 ?

대대손손
국민이 놔 두지 않을거다

어찌된게 좌파 새끼들은
찍소리도 없다

찍소리한다고
댓글에 년자달아 욕하는
저능좌파 새끼들

선관위가 좌파니까 찍소리를 못하지

투표지 부족사태가
좌우를 가릴 땐가 말이다

궤변쟁이들
왜 벙어리가 되었냐

계엄이 내란이면
올공국민은 역적인가

부정선거가 공정선거라고

괘변좀 늘어놓고

투표지 부족은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개돼지 국민에게 세뇌라도
왜 못시켜 ? 시켜봐

진실은 영원하지만 거짓은
짧다

기가차다 기가차

울컥하는 아침글 다아둡니다.
페이스북에서
배내희님글입니다.
사진도 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