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로세서 필기공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작성자hiroycan| 작성시간14.09.25| 조회수76|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송송송 작성시간14.10.15 저는 처음에 개념서 사서 1과목 까지 하다가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그냥 기출만 봤는데 기출만 보고 치는게 훨씬 나은거 같네요;; 커트라인 넘기는게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창윤111 작성시간14.12.18 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