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차 ~ 9주차까지
: 컴활 실기와 ITQ 엑셀의 출제 범주에 해당하는 엑셀의 내용들을 공부하고,
자격증 기준 기출문제 풀이가 진행됩니다.
※ 10주 ~ 14주차까지
: MS파워포인트를 기준으로 한 PPT 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계획 중입니다.
(아직까지 ms파워포인트 활용률이 높아서~)
☞ 2학기에 했으면하는 강의가 있다면 메일로 전해주세요~
참고해서 커리큘럼 작성해 볼게요~
<< 건강하게 여름방학 잘 보내구요~ 짬짬히 자격증 공부도 ^_^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