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주 토함산 산행

작성자김광석(킬로만)|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4

여러번 경주에 와서 석굴암과 불국사만 보고 내려갔지만 오늘은 제대로된 산행을 하였습니다~^^
토함산 정상에서 A팀과 B팀이 만니서 함께한 간식타임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운건 선두대장 구용회님과 함께 하지못해서 미안합니다~^^
다음에 제가 마가목 곡주 한잔 올리겠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스민(장병순) | 작성시간 26.06.14 멋진사진~즐감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주연 | 작성시간 26.06.15 역시 구리 식구들의 명장면을 사진 속에
    멋지게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비나리(이규붕)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산행에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윤아 | 작성시간 26.06.15 시부거리마을 들머리에서 찍은 사진 가져갑니다
    감사한 산행이였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