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번 경주에 와서 석굴암과 불국사만 보고 내려갔지만 오늘은 제대로된 산행을 하였습니다~^^
토함산 정상에서 A팀과 B팀이 만니서 함께한 간식타임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운건 선두대장 구용회님과 함께 하지못해서 미안합니다~^^
다음에 제가 마가목 곡주 한잔 올리겠습니다~ㅎㅎ
다음검색
여러번 경주에 와서 석굴암과 불국사만 보고 내려갔지만 오늘은 제대로된 산행을 하였습니다~^^
토함산 정상에서 A팀과 B팀이 만니서 함께한 간식타임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운건 선두대장 구용회님과 함께 하지못해서 미안합니다~^^
다음에 제가 마가목 곡주 한잔 올리겠습니다~ㅎㅎ